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권 우리금융 캐피탈 중도상환

무직자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1금융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중도상환

중소기업 전세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대출금리

보금 자리론

신혼부부 전제자금대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업 상관없이, 무직자도 대출 가능한 상품과 비대면으로 모바일상에서 대출 가능한 상품들 위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중도금 대출

만20세 이상 59세이하의 내국인이라면 신청가능 연 23.9%의 고정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 대출 상품은 주부나 대학생도 소액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 주부, 무직 등 대출기간 : 12개월 ~ 36개월 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모바일 즉시 대출

대출, 예금, 보험 현황 등을 적어두고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개인 재무제표’를 작성하라는 얘기다. 요즘은 자산 및 부채 상태를 한눈에 모바일대출 가능한곳 알아볼 수 있는 앱이 다양하다. 재무제표가 있으면 구체적인 상환 계획을 세워 실행 전략을 짜는 데도 유용하다.

하나은행의 ‘프리미엄 직장인론’ 신용대출 기본금리(기준금리+가산금리)는 5.78%(시장금리 3개월)~7.267%(시장금리 1년)다

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인 햇살론의 조건은 신용등급이 6~10등급 이거나 연소득이 3천5백만원 이하인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말 그대로 비상금이 필요할 때 필요한 금액만큼 찾아서 사용하고, 출금하지 않은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가 없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청년층 전체 가계대출 482조6000억 원 가운데 취약차주(23조1000억 원)와 잠재 취약차주(83조2000억 원)가 차지하는 규모는 총 100조 원을 넘어섰다.

금리 상승으로 이자비용 부담이 늘면서 대출 이자를 갚지 못하는 가계가 늘어나면, 은행 건전성에도 직격탄이 된다.

2000만원짜리 은행 마이너스통장을 보유 중인 30대 직장인 강 모씨(신용점수 910점대)도 마이너스통장 금리를 보고 놀랐긴 마찬가지다.

안심 전세대출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은행이 지난 6일 출시한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고, 기본금리(6개월 변동금리)는 연 3.56%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